김제시귀농귀촌홍보관 성황리 운영

A-farm show 귀농귀촌박람회

김인호 | 입력 : 2017/08/28 [14:07]
    귀농귀촌박람회
[밝은미래뉴스] (사)김제시귀농귀촌협의회는 지난 25일부터 27일 3일 동안 서울 at센터에서 농림축산식품부, 동아일보, 채널A가 공동 주최한 A-farm show 농림식품산업 일자리 박람회에서 김제시귀농귀촌홍보관을 성황리에 운영했다고 밝혔다.

지난 5월 도시농업박람회, 6월 전라북도귀농귀촌박회에 7월 K-farm 박람회에이어 네 번째로 운영된 김제시귀농귀촌홍보관은 김제시귀농귀촌 정책 홍보, 도시민 귀농귀촌 상담, 지평선축제 및 종자박람회 등 시정홍보, 지평선 쌀 및 김제시 농특산물 홍보 등으로 운영 됐다.

김제시귀농귀촌협의회 조정희 회장은 “5월 도시농업박람회부터 이번 A-farm show 박람회까지 4번의 박람회에서 김제시 귀농귀촌 활성화와 지평선 축제, 지평선 쌀, 김제시 홍보를 위해 최선을 다했다. 특히 지평선축제가 한달도 남지않은 상황이어서 지평선축제 홍보에 주력했는데 지평선축제를 방문했던 분들이 지평선축제에 대해 자부심과 보람을 느꼈다.”라고 말했다.

김제시귀농귀촌홍보관을 방문한 송하진 전라북도지사는 배너에 적힌 “김제가 귀농(貴農)이다”란 글을 보고“내 고향 김제가 귀한 농업 귀농(貴農)돼 많은 분들이 김제로 오시길 응원 하겠다.”라고 격려 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