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책나라군포 독서대전’에 EBS 성우들이 온다

EBS FM 낭독공연 ‘웹툰 읽어주는 라디오’… 중앙공원에서 오는 15일 개최

한석훈 | 입력 : 2017/09/13 [15:22]
    EBS FM 낭독공연 웹툰 읽어주는 라디오
[밝은미래뉴스] ‘대한민국 제1호 책의 도시 군포’의 풍성한 가을 잔치인 ‘2017 책나라군포 독서대전’에 EBS 성우들이 온다.

이들은 행사 첫 날인 오는 15일 16시 30분부터 중앙공원에 마련된 돔 행사장에서 EBS FM 낭독공연인 ‘웹툰 읽어주는 라디오’로 시민들에게 낭독의 즐거움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에서는 대중들에게 친숙한 이동건 웹툰 작가의 작품소개를 시작으로, 그의 대표작 중 하나인 네이버 웹툰 ‘유미의 세포들’을 EBS전속 성우들이 웹툰 장면을 배경으로 실감나게 낭독한다.

또한, 공연 중에는 시민들이 직접 성우들과 함께 낭독을 체험하는 특별한 시간도 마련돼 행사장을 찾은 이들에게 행복한 추억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문화체육관광부 등이 후원하는 ‘2017 책나라군포 독서대전’은 오는 15일부터 3일간 ‘책, 너와 나를 잇다’라는 주제로 산본로데오거리·중앙공원·산본도서관·문화의 거리를 잇는 독서문화 벨트에서 진행된다.

주요 행사로는 15일 18시 20분에 메인무대에서 펼쳐지는 개막식을 비롯, ‘책나라군포 심포지엄’, 허태균 작가와 바바라 지트워를 초청한 ‘인문학 초청특강’, ‘윤동주 탄생 100주년 기념 기획 전시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펼쳐질 예정이다.

EBS FM 낭독공연을 비롯한 ‘2017 책나라군포 독서대전’의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www.gunpobook.org) 또는 시 홈페이지(www.gunpo.go.kr)를 참조하거나 책읽는정책과(390-0903)에 문의하면 알 수 있다.

김윤주 군포시장은 “온 가족이 책을 통해 꿈꾸는 미래가치야 말로 우리가 다음 세대에게 물려줄 최고의 유산”이라며 “시민 여러분과 함께 가꾸어 온 책나라군포 독서대전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